래피드마이너(RapidMiner) 고객평생가치 데이터분석 활용 사례 고객평생가치를 위해 데이터 분석은 어떻게 활용될까요?? ※래피드마이너 공식 홈페이지(www.rapidminer.com) 사이트 화면 고객가치에 기초한 고객별 분리모든 고객을 동등하게 대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효과적이지 않습니다.각 고객은 서로 다른 마케팅 메시지, 다양한 제안, 심지어는 다른 수준의 서비스를 받아야 합니다.비즈니스의 수익을 극대화 하려면 미래의 매출과 수익 면에서 어떤 고객이 가장 많은 매출이 일어나는지를알아야 합니다.데이터 사이언스는 정확하게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다음으로 최상의 비즈니스 성과를 보장하는 방식으로 고객 관계 관리를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잠재적 가치 판단**고고객에 대한 모든 정보를 동원하여 고객 개개인의 평생가치를 예측하는 것이당신의 미래 성공에 얼마나 중요한지를 확인시켜줍니다.**마케팅과 서비스의 차별화**단순한 표면적인 관찰에 의해서가 아닌 비즈니스에 대한 장기적인 중요성을 바탕으로고객들과 소통하고 상호작용 할 수 있습니다.각 고객은 투자대비 경험을 반드시 체감해야 합니다.**소중한 잠재고객 찾기**가장 가치있는 장기고객의 프로필을 사용하여 유사한 특성을 가진 잠재고객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최적의 효과를 위한 구매 마케팅을 목표로 합니다.**수익과 이윤의 극대화**매출에 영향을 미치지 못하는 고객에게 서비스 및 유지를 위한 낭비를 중지 하십시오.비즈니스를 성공 시키기 위해 가장 수익성이 높은 고객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고객평생가치를 위해 데이터 분석이 어떻게 활용되는지잘 알아보셨나요?자신의 업무에 어떤 주제로 데이터 분석을 할 지아이디어를 내보세요!가장 좋은 방법은 경험이 많은 회사에데이터 분석 사례를 들어보는 것입니다!!어려워말고 꼼꼼하고 친절한 무료 상담을 받아보세요!^^